오늘 오후프로그램은 컵쌓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시큰둥 하는 모습이였지만

점점 하다보니 제일 높이 쌓으실려는

경쟁이 장난아니였답니다~~~


Posted by 초지요양원

<만두빚기>

어르신들이 솜씨에 깜짝놀랐습니다.

어쩜 저리도 곱게 만두를 빚으셨을까요!!!

정성껏 빚은 만두는 따끈하게 쪄서 간식으로 드셨답니다.

Posted by 초지요양원

1월 14일 오후프로그램

누워서 움직이실수 없으신 분

나오기 힘드신 분들을 위하여 찾아가는 프로그램!

동화책 감상 시간을 가졌습니다

웃음으로 반겨주시며 동화책에 집중해주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Posted by 초지요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