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꽃을 꾸며보며 봄기운을 느껴봅니다.
노란 개나리,분홍 진달래 혹은 화사한 벚꽃을 표현해보는 날입니다.
























봄꽃을 꾸며보며 봄기운을 느껴봅니다.
노란 개나리,분홍 진달래 혹은 화사한 벚꽃을 표현해보는 날입니다.
























꽃과 나비를 예쁘게 완성해 주셨습니다.
바깥에도 꽃이 가득한 계절이 왔습니다.
우리 어르신들이 바깥 나들이를 하는 날이 어서 오기를 바랍니다.






















하루종일 미세먼지 주의보가 내려진 월요일입니다.
외출이 힘들어진 요즘, 시장놀이로 마음을 달래봅니다.
봄이 제철인 도다리도 사고, 쭈꾸미도 사고, 달콤한 딸기도 담아 봅니다.
음식을 하려면 궁중팬도 필요하다고 하시고,
음식엔 뭐니뭐니해도 다시다가 들어가야 한다며 조미료를 챙기시는 어르신들이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