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에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양찍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조물조물 촉감 좋은 밀가루 반죽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찍어내어 보았습니다




















오늘 오후에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모양찍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조물조물 촉감 좋은 밀가루 반죽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어 찍어내어 보았습니다




















오늘 오후에는 어르신들이 즐기고 스릴있어하는 종이컵 쌓기를 하였습니다
집중하여 열심히 쌓다가 쓰러지면 아쉬워하지만
또 그걸 즐기며 즐겁게 참여하셨답니다














































6월 14일 오후 입체꽃바구니 만들기 시간을 가졌습니다
완성하기 전엔 이게 뭐냐며 시큰둥 해 하셨지만
완성된 작품을 보고 너무 예쁘다고 만족해 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