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유정*

Posted by *유정*

Posted by *유정*

Posted by *유정*

‎① 손 마사지 순서는 왼쪽→오른쪽 순으로 실시한다.
② 핸드크림을 바르고 위 아래로 주물러 준다.
③ 손가락 사이를 골고루 마사지 한다.
④ 혈액순환을 위해 손바닥을 전체를 누르며 마사지 한다.
⑤ 마사지 후 휴식을 취한다.

핸드크림을 사용하여 손바닥 마사지를 해본다.

Posted by *유정*

1. 어르신들을 프로그램실로 모신다
2.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눈다.
3. 온몸체조를 하여 근육을 풀어준다.
4. 손유희를 하여 손근육을 풀어준다.
5. 준비된 준비물을 나눠 드리고 활동을 해본다.
6. 끝인사를 나누며 활동을 마무리 한다.

입이 큰 하마를 인지하고 날아오는 공을 하마의 입으로 잡아보는 활동을 해본다.

Posted by *유정*

1. 어르신들을 프로그램실로 모신다
2.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눈다.
3. 온몸체조를 하여 근육을 풀어준다.
4. 손유희를 하여 손근육을 풀어준다.
5. 준비된 준비물을 나눠 드리고 활동을 해본다.
6. 끝인사를 나누며 활동을 마무리 한다.

사탕 바구니에 사탕접는 순서를 기억하며 같이 접어보고 꾸며보는 활동을 해본다.

Posted by *유정*

① 어르신을 중앙홀로 모신다.
② 어르신들에게 탄성밴드를 배분해 드린다.
③ 앞에 선생님이 하시는 것을 보고 따라 하실 수 있도록 유도 한다.
④ 옆에서 어르신을 격려해 드리고 힘든 부분은 옆에서 도와드린다.
⑤ 마루리 한다.

서거나 앉은 자세에서 탄성밴드를 이용하여 하체 및 상체 운동을 해본다.

Posted by *유정*

1. 어르신들을 프로그램실로 모신다
2. 어르신들과 인사를 나눈다.
3. 온몸체조를 하여 근육을 풀어준다.
4. 손유희를 하여 손근육을 풀어준다.
5. 준비된 준비물을 나눠 드리고 활동을 해본다.
6. 끝인사를 나누며 활동을 마무리 한다.

곤충을 잡아 사마귀에게 먹이를 주는 과정의 표현 놀이를 해본다.

Posted by *유정*

1.신문을 준비한다.
2. 언제 어디서 무슨일이있는지 알아본다.
3. 신문에 실린 과거의 일을 회상하며 소통해본다.

우리나라에 현재 무슨일이 있고 과거에는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아본다.

Posted by *유정*
이전페이지 12 다음페이지